Travel

주변 여행지

#꽃지해수욕장 Kkotji Beach

펜션에서 도보로 0분거리

백사장 면적은 96ha, 길이는 3.2km, 폭은 300m, 경사는 3도, 안정수면거리는 300m로 안면도에서 제일 큰 해수욕장이다. 넓은 백사장과 완만한 수심, 맑고 깨끗한 바닷물, 알맞은 수온과 울창한 소나무숲으로 이루어져 해마다 100만명이 넘는 피서객이 찾아온다. 꽃지해수욕장은 넓은 백사장과 할미·할아비바위가 어우러져 그림 같은 풍광을 보여준다. 할미바위와 할아비바위 사이로 떨어지는 낙조는 유명하여 연중 사진작가들이 찾는 곳이다. 예로부터 백사장을 따라 해당화가 지천으로 피어나 꽃지라는 이름을 얻었다고한다.

#백사장항 Taean Beach Port

펜션에서 차량으로 0분 거리

안면대교를 건너 만나는 첫 삼거리에서 오른쪽으로 조금 들어가면 백사장항이 나온다. 포구에는 횟집들이 바다를 에워싸듯이 자리잡고 있으며 그 앞으로 수교모의 어선들이 줄줄이 매달려있다. 포구 옆으로는 백사장항이 자리잡고 있으며, 해변 쪽으로 가면 맞은편에 있는 드르니항 사이에 포구가 넓게 펼쳐져있다. 이 곳에서는 봄부터 여름까지 꽃게자이, 가을부터는 대하잡이가 활발하게 이루어져 매년 '안면도 백사장 대하축제'가 열리고있다. 백사장항에서 잡히는 대하는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하고 맛이있어 축제가 열리는 10월부터 11월초에는 전국 각지에서 이 곳 대하를 맛보기 위해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온다.

#자연휴양림 Recreational Forest

펜션에서 차량으로 0분 거리

고려때부터 궁재와 배를 만드는데 주로 사용하였으나 무단벌목이 심해지자 고려때부터 왕실에서 특별관리하였으며, 1965년부터 충청남도에서 관리하고있다. 태안해안국립공원과 인접한 해변에 있고, 조선시대부터 자리기 시작했다는 토종 붉은 소나무 안면송이 국내에서 유일하게 집단적으로 자생하고 있으며 서어나무, 먹넌출, 말오줌때, 층층나무 등 안면도 특유의 수종이 분포하고있다. 휴양림에는 산림전시관, 산림수목원, 숲속교실 등 자연학습장과 숲속의 집, 잔디광장, 어린이놀이터, 캠프파이어장, 물놀이장 등이 있다.

#팜카밀레 허브농원 Palm Camille

펜션에서 차량으로 0분 거리

팜카밀레는 샵과 온실 위주의 기존의 허브농원과 차별화된 전략, 즉 허브농원이 추구하고자하는 관상적 가치뿐만 아니라 원화적가치, 생활적가치를 방문하시는 고객 모두에게 전달하고자한다. 캐모마일가든, 로즈가든, 카릴가든, 보태니컬가든, 와일드가든, 라벤다가든, 토피어가든의 7개의 테마가든과 이 곳 팜카밀레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허브빵과 허브로 만든 식사로 허브의 향기를 눈과 입 그리고 코로 담아갈 수 있도록 하였다.

#쥬라기박물관 Jurassic Museum

펜션에서 차량으로 0시간 거리

중생대 쥬라기와 백악기 시대의 공룡류를 전시하는 안면도 쥬라기박물관이다. 총 4층 규모로 건립된 전시장은 국내에서 한번도 선보인 적 없는 진품공룡이 전시 되어 있으며, 신생대 장비목종으로는 아시아에서 제일 많은 지품공룡 50여 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야외에는 폭포와 한국자생 소나무, 야생화 등을 심은 자연 생태공원리며 공원 곳곳에는 실물크기의 공룡들을 설치하여 공룡이 살았던 시대의 생태환경을 그대로 재현하였다.

#태안 빛 축제 Taean Light Festival

펜션에서 차량으로 0시간 거리

낮에는 시원한 바다로, 저녁에는 화려한 태안 빛 축제로 반겨주는 빛축제는 다른 지역의 축제와는 달리 바닷가라는 지역적 잇점으로 꽃도 보고, 서해의 맑은 바다까지 더불어 즐길 수 있다. 연중무휴로 진행되는 태안빛축제는 600만구 LED전구를 이용해 축제장을 화려하게 수놓아 관람객들의 탄성을 자아내며, 테마가 있는 25개의 포토존이 각자만의 개성있는 포즈로 추억을 담아내고있다.

평화로운 하루와 자연이 함께하는
오직 단 한팀을 위한 공간

프라이빗 독채 펜션, 미소


TOP